티스토리 뷰

이번에 강예원, 한채아 둘이 나왔던 아는형님 편 정말 재미있었습니다. 둘다 기본적인 기준으로 봤을때 결혼 적령기가 살짝 지난 나이라 그런지 아줌마 스러운 재미가 있더라구요 ㅋㅋ 특히 동생인 한채아가 더 대놓고 이야기 하고 강예원은 의외로 수줍은 소녀 같은 모습이 있었습니다.


그러다가 한번 크게 빵 터뜨리고 ㅋㅋ 아는형님 최근에 좀 재미가 없는 느낌이었는데 이렇게 잘하는 사람은 다시 나오는 것도 좋은 것 같아요. 


2017년 2월 25일에 했던 아는형님 64번째(E64.170225) 이야기 가장 많이 이슈가 되었던 것은 가슴 크기 드립이죠 ㅋㅋ 막 애들이 들으면 안되는 그정도는 아니니 마음 편하게 보셔도 좋을 듯 합니다.






한채아 강예원 두사람은 영화를 찍으면서 상당히 친해지게 되었다고 해요. 그래서 둘이 여행도 다니고 할 정도라고 하네요. 저렇게 머리카락도 잡아 당기고 할 정도로 가까운 사이가 되었습니다.


같이 찍은 영화는 곧 개봉할 <비정규직 특수요원>인데요 예고편 보니까 별로 재미는 없을 것 같던데 아는형님 보고 나니까 둘이 케미가 꽤 잘맞아서 볼만할 것 같기도 하고 ㅎㅎ


강예원 한채아 나이차이는 1980년생 1982년생으로 2살 입니다.  그런데 강예원이 뭔가 훨씬 더 성숙한 느낌..?






그리고 아는형님 보는 내내 재미있었던 한가지는 김영철-한채아-서장훈 삼각관계 ㅋㅋ 누가 보면 진짜 서로에게 각자 마음이 있는 것 처럼 보이는 느낌.. 연기를 잘하는건지 사실 관심이 있는건지 ㅋㅋ



한채아에게 "아는형님 멤버 중 한사람과 유럽여행 30박 31일 갈 수 있다면?"이라는 질문을 던졌습니다.


서장훈과 가면 퍼스트 클래스 보장, 이수근은 돈없다고 이코노미 ㅋㅋ 이상민은 더 어려워서 다구간 2회 경유해야되고 ㅋㅋㅋ 김영철은 마일리지 60만 쌓였다고 그걸로 퍼스트 업그레이드 시켜주겠다. 하니 우주 스타 김희철은 소속사 전세기 띄운다고 ㅋㅋㅋ



한채아는 과거 아는형님에서도 다른 프로그램에서도 건물주 서장훈을 한결같은 이상형으로 꼽았었죠. 이번에도 거인오빠를 택했습니다. 그러다 결정적 질문이 들어가는데!






강호동인가 누가 "한채아는 지금 사귀는 남자친구가 있다 없다?" 물었는데....



헐 갑자기 아무말을 못해 ㅋㅋ 한채아 남친 있나보더라구요. 순간 진짜 얼어버린 느낌이었어요 ㅋㅋ 그러다 웃고 넘어가는데 제 느낌으로는 올해안에 결혼 발표 나올듯!



서장훈과 김영철에게 떡밥 다 던져놓고 마음 설레게 해놓은 한채아가 예상치 못한 모습을 보이자 수습 불가능한 상황이 되어버리고ㅋㅋ 역시 방송에서 누구 좋다 그러는것은 믿을게 못되나 봅니다.




"초록 검색창(네이버)에서 '강예원' 검색하면 뜨는 연관검색어 중에서 '이건 왜 안없어질까' 싶은 것은?"


여러분은 뭔지 아시나요? '강예원 마법의 성' 혹은 '강예원 가슴크기' 이런거 나올줄 알았는데 아니더라구요.



글래머?



아주 당당하게 그건 사실인데 뭐 라고 ㅋㅋㅋ 이런게 매력이죠. 엉뚱하고 순수한듯 하면서도 솔직할땐 솔직하고.. 저는 외모는 한채아가 더 이쁘지만 연애할때나 결혼을 하고나서도 같이 사는데는 강예원이 더 좋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들었어요.



또 나오는 한채아 가슴 드립 ㅋㅋㅋ 강예원이랑 둘이 부산에 놀러갔을때 같이 샤워도하고 사우나도 갔는데.. 정말 그런 속옷을 처음봤다고 ㅋㅋ






혁명적 사이즈는 한채아가 한말이 아니고 자막입니다. ㅋㅋㅋ 그런데 표정이 정말 뭔가 믿기 힘든 것을 봤다는 표정이었어요 ㅋㅋㅋ 이걸 여러번 계속 하는데 어찌나 웃기던지 ㅋㅋㅋ



"강예원과 사귀었던 남자들이 공통적으로 했던 말은?"



ㅋㅋㅋㅋㅋ 이번 아는형님은 한채아 드립 잔치 였습니다. ㅋㅋ 결혼 10년차 아줌만줄 알았어요 ㅋㅋ



때리려고 오자 남자가 키가 작아서 키가 크다고 말한거라고 ㅋㅋㅋ



강예원이 항상 남자를 더 배려하고 기를 살려주는 스타일이라고 해요. 사귀었던 남자친구들은 하나같이 다 사귀기전보다 잘되어서 떠나갔다고 ㅜㅜ


왜 헤어졌냐고 하니까 인연이 있는 것 같다며 그럴 상황이었다고 이야기 했습니다.



그리고 이건 ㅋㅋㅋ 키우는 강아지가 강예원이 집으로 돌아오면 막 배를 까면서 오줌을 싼대요. 그때 아는형님 멤버중에 누가 "누워서 싸면 자기 얼굴에 도로 맞지 않느냐"고 이야기를 하자


여자 강아지라서 그게 서있지 않아서 뒤로 간다고 ㅋㅋㅋㅋ 손을 왜 저렇게해 ㅋㅋ



그리고 생각지 못한 강예원 드립이 하나 더 나옵니다. 가장 많이 퀴즈를 맞춘 사람에게 뽀뽀를 해주는데 방송중에 러브라인 이어진 쌈자신 볼 말고 입에다 해주고 싶다고 또 엉뚱매력 나옵니다. ㅋㅋ 귀여워요~



"한채아가 남자친구 생겼을때 꼭 하는 행동은?"


과거에 결혼하면 남편이 샤워시켜줬으면 좋겠다며 솔직한 발언들을 워낙 많이 하고 이번에도 가슴 드립을 계속해서 하는 바람에 저도 모르고 마귀가 잠시 씌었으나...



어부바를 그렇게 좋아한다고 ㅎㅎ 업히는 것도 좋고 업어주는 것도 좋아한다고 해요.



1초지만 서장훈도 업어버림...



건물 옥상에 올라감.



"한채아 집에 혼자 있다가 갑자기 눈물 왈칵 쏟아진 이유는?"



ㅋㅋㅋ 집에 앉아서 대본을 읽고있는데.. 로봇 청소기가 움직이다가 탁~ 치고 갔데요.. 그때는 남자친구가 없었는데 쌓였던 외로움이 그 터치 한번에 확 쏟아져서 울었다고 합니다. ㅋㅋ 엄청 성격이 센언니 같아 보이지만 속은 굉장히 여린듯 해요.



"한채아 인생에 가장 잘 한일은?"



의외로 부모님과 함께 여행간거라고~! 효녀네요!~~



한채아 부모님 사진 보니까 아버지랑 많이 닮았네요. 코가 엄청 오똑하심.



그리고 마지막에도 또 한채아는 가슴 크기 가지고 개그를 칩니다. ㅋㅋ 저거 미션임파서블 따라하는 건데요. 마지막 코스에서 저렇게 누워서 나가야 하는데



자기거가 커서 나갈 수 있을지 모르곘다고 푼수처럼 또 저래 ㅋㅋㅋㅋ


그런데...



강예원이 더 힘듬....


전체적으로 재미있는 장면이 훨씬 많았던 것 같습니다. 못보신 분은 아는형님 다시보기로 한번 보시는것도 좋을 듯 합니다.


아래는 같이 보면 재미있는 글들 입니다.


1. 후지이 미나 남자친구 연애경험


2. 김기수 성전환 여장남자?


3. 신혼일기 구혜선 안재현 러브스토리와 현실


4. 이재용 재혼 상대 찌라시


5. 채수빈 열애 남자친구 논란?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