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후지이 미나'를 보면 사람이 저렇게 인형같을 수 있구나 하는 생각이 듭니다. 혼혈이냐는 말을 자주 들을 정도로 굉장히 이국적인 미모를 가지고 있는데요. 눈이나 코가 의느님의 손길 한번 닿지도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상당히 크고 오똑 합니다.


왠지 남자들이 끊이질 않을 듯 한 그녀, 후지이 미나 남자친구는 어떤 사람이었고 연애 경험은 얼마나 있을까요.!






후지이 미나 나이가 1988년생.. 벌써 30살이 되었군요. 아직도 20대 초중반 같은 느낌. 항상 밝은 생각만 하고 사는 듯 얼구리 언제나 웃는 모습 입니다.


키가 굉장히 커보이지만 166cm로 나와있군요. 실제로 다른 연예인들과 같이 서 있는 것을 보면 딱 적당해 보입니다. 일본에 고향이지만 출생지는 미국 캘리포니아 샌디에이고네요.


가끔 보면 빅뱅 탑이랑 좀 닮은 느낌;






9살때 살던 지역(니가타)의 문화 예술 회관에서 어린이 뮤지컬 배우를 뽑는 오디션이 있었다고 해요. 어머니가 나가보자고 해서 같이 갔다가 뽑혀서 그때부터 배우의 길에 들어서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본격적인 활동은 고등학교에 들어간 이후 부터 시작되었는데요. 학생 신분으로 공부를 해야하니 시간이 많이 뺏기는 활동은 못하고 광고를 먼저 찍었다고 합니다. 






한국을 선택하게 된 계기는 '한류 드라마' 때문입니다. 한창 일본에서 겨울연가가 유행하던 때에 후지이 미나는 당시 대학생이었고 제2외국어를 골라야 하는데, 그냥 단순하게 멋진 욘사마가 떠올라서 한국어를 선택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런 것을 보면 문화의 힘이 참 대단하다는 것을 느끼게 됩니다.


그리고 한국어 공부를 하다가 기회가 찾아오게 되었는데요.


한일 합작 드라마에 한국어를 할 줄 아는 일본인 배우를 찾고있다는 이야기를 듣게 되었고 오디션을 보고 바로 발탁이 되어서 한국에서 활동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지금까지 쭉 이어졌지요.


후지이 미나가 좋아하는 배우는 배두나와 송강호라고 하네요.





<이렇게 예쁜 여자도 앞머리를 기를지 자를지 고민을 하는군요>


한국어 공부를 시작한지 10년 정도가 되었지만 여전히 일본인 특유의 발음 문제가 고쳐지지 않고 있는 듯 합니다. '간장공장공장장'으로 열심히 노력은 하고 있다고 하네요.


정말 이쁘긴 한데 배우로서 어필할 수 있는 특별한 매력이 없는 점이 좀 아쉬운 것 같습니다.




머리카락이 다 가려져서 저런거 쓰면 대부분 못난이 되는데 이쁘네요.



후지이 미나 이목구비가 워낙 크고 또렷해서 얼굴이 좀 커보이기도 하는데 다른 사람이 옆에 있으면 딱 비교가 되어서 굉장히 작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한국에서의 활동은 좀 뜸한듯 하지만 일본에서는 2008년도부터 작년 2016년도까지 09년도 한해 빼고 드라마는 매년 한편 이상 꾸준하게 찍고 있습니다. 그리고 작년엔 데스노트 영화도 찍었지요. 



이렇게 이쁜데 남자친구가 없을까~~ 싶었는데.. 연애를 한지 굉장히 오래 되었다고 하네요; 의외 입니다. 후지이 미나 엄마가 26살에 결혼을 했기 때문에 본인도 그때 쯤이면 결혼을 하지 않을까 했는데 벌써 서른이 되었다고 ㅎㅎ


그리고 더 놀라운게 한국에서 그녀에게 대시한 남자가 단 한명도 없었다고 해요 -_-; 정말 신기하네요.. "연애한제 너무 오래 되었다."라고 말하는거 보면 연애세포가 죽은건 아닌지 ㅎ


이상형은 성실하고 그녀를 리드해줄 수 있는 남자라고 하네요. 그리고 꾸준하게 신동엽을 이상형 남자로 꼽고있음 ㅋ




와 실제로 한번 보고싶다..



어릴때 사진 입니다. 전혀 성형하지 않은 자연미인 한방에 입증. ㅎㅎ 언제쯤 본인이 가진 잠재력이 꽃필 수 있을까요~!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