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 조윤희 이동건 열애설이 떴네요~! 이동건 지연 결별 이후 그리 오래 되지 않아서 사귀게 되는거라 일부 네티즌들은 조윤희랑 이동건이 먼저 썸을 타고 이동건과 지연 사이가 멀어지게 된 것 아니냐.. 그래서 솔로 컴백 무기한 연기 한거 아니냐는 이야기까지 이어 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는 근거 없는 이야기들이죠. 당사자가 아닌 이상 어떤 일들이 일어났는지는 제3자는 알기 힘들지요. 그래서 억측이 나오기도 하지만 이는 각자 활동을 열심히 하다보면 곧 잊혀지는 것 들이니 크게 신경쓸 필요는 없다고 생각해요.


드라마 속에서도 너무나 잘 어울렸던 이동건 조윤희 커플!







조윤희 이동건 양측 소속사에서도 열애 사실을 인정했기 때문에 기사가 쏟아져 나오고 있습니다. 둘이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에서 참 잘 어울렸지요. 양쪽에서 모두 "이제 막 시작 된 단계이며 드라마가 종영될 때 쯤에 감정이 시작 되었다."라고 이야기 하고 있습니다.






알콩달콩 재미있었던 커플, 이동건 조윤희 둘 사이에 감정이 미리부터 싹트고 있었기 때문에 더더욱 연기가 더 잘되지 않았을까 싶어요 ㅎㅎ 조윤희가 지금 라디오 DJ 하고 있죠? 방송에서 어떤 이야기를 할지 기다려지네요^^






이동건 지연 결별이유가 궁금해지지 않을 수 없는데..


지연 이동건은 2015년도 6월달에 한중합작 영화인 '해후'라는 작품을 촬영하면서 만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그 다음달인 7월에 바로 중국 상하이에서 데이트 하는 사진이 떴다고 하네요.


그리고 둘의 나이차이가 13살이나 남에도 불구하고 곧바로 열애 사실을 인정하게 되었는데.. 1년 반정도 사귀다가 갑자기 헤어지게 되었지요. 월계수 양복점을 찍던 도중에 헤어졌고 그래서 당시에 찌라시가 돌기도 했었는데 딱 조윤희 이동건 커플이라고 나온것은 없었습니다.


결별이유는 다른 연예인들과 마찬가지로 바쁜 스케쥴 때문이라고 이야기를 했지요.




그리고 드라마 속의 모습 처럼 둘이 딱 사귄다고 열애 사실이 알려지게 되었네요.



둘다 나이가 있는데 이렇게 결혼까지 갈 수 있을까요?^^


개인적으로 조윤희를 참 좋게 생각하는데요. 제가 강아지를 키워서 그런지 10마리가 넘는 유기견을 데려가서 열심히 키워주는 그녀의 모습을 보면 참 마음씨가 착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그리고 이동건 역시 특별한 사생활에 대한 스캔들이 터진적도 없고 말하는거보면 차분하니 착해보이더라구요. 사건사고없이 자기관리도 잘하고 일도 꾸준하게 잘 해오는것을 보면 성실한 타입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지연은 티아라 그리고 소속사까지도 평판이 매우 좋지 않은 관계로 조윤희가 오히려 반사이익을 얻고 있습니다. 이동건이 드디어 제대로 된 여자를 만났다, 티코 보내고 벤츠 얻은거다 이런 평가들이 나오고 있는데요.


대부분 이동건 여성팬들이 좀 가시돋힌 댓글을 다는 것 같은데.. 그건 18개월동안 지연과 사귄 이동건에게도 침 뱉는 것이나 다름 없다고 생각합니다.




두사람의 만남 축하하고 참 보기가 좋습니다.^^


아래 글도 한번 읽어보세요.


아는형님 강예원 한채아 가슴 드립


후지이 미나 연애경험


조현영 알렉스 결별 인스타그램


김민희 홍상수 궁합?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