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메이저리그 황재균 홈런 1호 터졌습니다~ 물론 시범경기이긴 하지만 출발이 좋네요! 강정호가 세번이나 음주 운전을 했다는게 알려지고 나서 관심 리스트에서 아예 제외가 되어버렸는데 그 자리를 황재균이 채워주길 바랍니다. ㅜㅜ


황재균 홈런 소식에 누구보다 반가워할 야구팬 여러분들을 위해서 간략한 내용 정리와 동영상을 가져왔습니다.






<타석에 들어서기 전에 몸 풀고있는 황재균>


황재균이 홈런을 때린 경기는 시카고 컵스와 가진 시범 경기인데요.(장소는 애리조나) 6회에 애런 힐 대신에 3루수로 교체 출장을 나와서 첫 안타를 홈런으로 신고한 것 입니다. 그것도 쓰리런!!






따악~!


팀이 4:3으로 역전하고 난 뒤에 바로 때려줘서 승기를 굳힐 수 있었습니다. 첫 홈런을 제공해준 투수는 짐 헨더슨, 홈런 쳤는데 왜 내린건지 ㅜㅜ 다음 타석은 또 라이더 존스와 바뀌어 버렸어요.. 물론 말 그대로 테스트 경기니 여러 선수들을 써보기 위함이겠지만.. 



<아직 황재균 해외반응은 없습니다. 해설도 간략하게 넘어갔다~! 이정도>


어제는 2타수 무안타(둘다 삼진 아웃)로 물러났다고 하네요. 지금 경쟁 상대인 애런 힐이 꾸준하게 잘 해주고 있어서 더더욱 분발해야 합니다. 




살짝 낮았지만 운 좋게 넘어갔네요^^


황재균도 넘어갈지는 몰랐다고 해요. 만약에 때리자마자 알았으면 배트 플립도 생각했을거라고 농담까지 하는 여유가 있었습니다.^^





이제 시작입니다. 보치 감독은 "어제 경기에서 황재균은 약간 들뜬 느낌이었고, 투수가 던진 공을 쫓아 가는 모습이었지만 오늘은 황재균이 때린 타구가 반대 방향으로 갔다는 것이 인상적"이라고 평가했습니다.


황재균 홈런 동영상 즐감하세요~!



그리고 아래 wbc 일정도 한번 봐두세요.


[! 꿀팁, 정보] - wbc 야구 일정, 중계 보기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