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조현영 알렉스 커플이 결별하게 되었군요. 그동안 알렉스는 남자들에게 부러운 승리자였습니다. 귀여운 외모에 그 어디 내놔도 빠지지 않는 몸매.. 거기다가 한참 어린 여자친구였기에 알렉스는 남자들에게 부러움의 대상이 될 수 밖에 없었지요.


알렉스 조현영 나이차이가 꽤나 컸고, 남자쪽이 장가를 가야할 때가 되어서 이번에 어린 여친을 확 잡아서 결혼까지 가지 않을까 하는 생각도 들었는데 그리 오래 가지 못했네요.






조현영과 알렉스가 열애한지 이번달이 1년 4개월째라고 하는군요. 주변에 헤어지는 연인들을 보면 1년 반에서 2년 사이에 한번 고비가 오는 것 같아요. 1년 쯤지나다 보면 처음에 가지게 되었던 환상이 조금씩 없어지는 시기이기도 합니다.




여자친구에게 멋진 남자친구로 보이기 위해 하는 노력, 남자친구에게 예쁜 여친으로 다가가기 위한 노력.. 하나둘씩 밑천이 드러난다고 할까요 ㅎㅎ



반대로 생각해보면 1년 2년 정도 지나서도 서로가 좋다면 그냥 있는 그대로의 모습이 좋은 것일테니 더 오래갈 확률이 올라갈지도 모르겠어요.




정말 헤어진거니?


각 소속사 측에서도 조현영 알렉스 둘의 결별은 사실이 맞다라고 인정을 했습니다.


그리고 SNS를 봐도 왠지 그런 느낌..



알렉스 인스타그램 글.. 조현영과의 결별이유?


공식적인 입장을 보면 "두 사람이 각자의 스케쥴로 인해서 일이 바빠지게 되었고 그렇게 만남이 뜸해지다 보니 좋은 선후배로 남기로 결정하게 되었다."라고 말을 하는데 이는 모든 연예인의 결별에 나오는 같은 문장 입니다.


하지만 실질적인 이유는 따로 있지 않을까 싶은데요. 알렉스가 인스타그램에 올린 글을 보면 왠지 한쪽이 너무 까다롭게 굴지 않았나 하는 생각이 듭니다.



"니가 그렇게 불평이 많고, 타인과 세상에 대해 엄격한 잣대를 들이대는 이유는, 가진게 없어서 그래.. 니 안목이 남달라서도 아니고.. 니가 잘나서도 아니야.. 단지 가난해서 그래..니 내면과 환경이 경험이 처지가.."


라는 글을 캡쳐해서 올렸는데.. 이 글만 보고 마치 알렉스가 조현영 디스 하는게 아니냐고 날뛰는 분들이 계십니다.


하지만 태그를 보면 #truth #반성 #나 이렇게 쓰여져 있지요. 본인에 대한 반성글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그래서 결별이유가 알렉스 쪽에 있지 않겠느냐는 말도 있고.. 남자고 띠동갑 차이나는 어른으로서 어느정도 본인에게 화살이 돌아오게 배려해준게 아니냐는 다양한 분석들이 나오고 있는데.. 우리가 자세한건 알수도 알필요도 없다고 생각합니다.


이후 활동은?


알렉스야 워낙 다방면에서 활동을 하다 보니 어렵지 않게 볼꺼구요.. 



조현영은 레인보우 해체 뒤에 마마크리에이티브라는 소속사로 이적은 한 상황입니다. 연기도 꽤 하던데 앞으로 드라마나 시트콤 등 연기방면에서 활약을 열심히 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드네요.




이렇게 운동도 열심히하고.. 조현영 키가 실제로 160cm가 안될듯..




화장을 지우면 영락없는 막내 같지만..



바디라인을 보면 가장 언니같은 막내..



운동을 정말 열심히 한다고 하죠. 개인적으로는 앞으로 기대가 됩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