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혜은이가 오랫만에 티비에 나왔네요~! 다른곳에 나왔을수도 있는데 저는 못봐서 ㅎㅎ 오늘 보니 혜은이 루머 관련 이야기가 나오더라구요..


저도 예전에 한번 들었던 기억은 나는데.. 에이 말도 안돼! 하고 넘어갔었거든요 그런데 그 혜은이 찌라시가 그녀를 오랫동안 괴롭혔던 모양 입니다.


그래도 시간이 지나면 다 밝혀질거라 생각하고 참았다고 하는데 마음이 여린분인가봐요.. 저같았으면 그런 소문 퍼뜨리는 인간들 다 고소해버렸을것 같은데 ㅜㅜ


관련 소식 전하기 위해서 간략하게 정리해봤어요.







지금은 이렇게 후덕한 아줌마가 다 되었지만 혜은이 과거 사진들을 보면 정말 이쁩니다.



당시에는 성형이 거의 없었기 때문에 저정도 미모면.. ㄷㄷㄷ 



그래서 이런 광고도 많이 찍었지요.



아이돌 뺨치는 외모 ㅎㅎ




혜은이 과거를 괴롭혔던 그 루머는 바로 딸과 관련된 것 입니다.



구체적으로 설명을 하면, 그녀가 한참 활동하던 시절에 혜은이가 대상을 받았고 그때 고 길옥윤 선생이 상당히 기뻐하는 모습이 포착 되었다고 해요. 그런데 그것 가지고 두사람이 사귀고 있다는 말도 안되는 헛소문이 퍼지게 되었고... 나중에는 헤은이 조카가 사실은 딸이라는 말까지 나왔다고 합니다.






인터넷이 없던 시절에는 기자들이 주로 찌라시를 만들었겠죠? 



마음고생이 얼마나 심했을지..  그래도 이렇게 본인이 이제는 후련하게 밝힐 만큼 시간이 지난 것 같고 편해보여서 다행입니다.

'* 스타, 사회 이슈 분석'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박근혜 계엄령이란!  (12) 2016.11.18
유영하 변호사 비리!  (2) 2016.11.15
김종필 인터뷰 전문★  (3) 2016.11.14
보령 지진 여진 아니다!  (0) 2016.11.13
내자동 로터리(사거리) cctv 현상황  (0) 2016.11.12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