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박유천이 결혼 한다는 소식에 그날 하루 떠들썩 했죠. 그 상대가 남양유업 회장 외손녀인 황하나 라는 여성으로 알려지기도 했지만, 이제 다들 아니라는 건 아시죠?


황하나 본인이 인스타그램 및 블로그를 통해서 잘못된 루머라고 이야기를 했습니다. 블로그나 황하나 인스타를 보면 걱정 하나 없이 매일매일 즐겁게 사는 느낌이더라구요. ㅎㅎ


돈많은 집 아가씨의 일상 같은? 그리고 글쓰는거 보니 파워블로그 되려고 하는거 같았습니다.


인스타그램 주소가 바뀐 것인지 이전 사진들과 좀 다른느낌






주소는 https://www.instagram.com/lovelovelove0225/ 입니다.


"예의 없는 댓글이나 악플은 죄송하지만 차단할게요. 최소한의 예의 지켜주세요 감사합니다. 팔로잉은 저 때문에 제 지인들이 피해봐서 다 정리했어요." 라고 써놨습니다.




도대체 악플은 왜 다는거죠? 사람이 착해보이던데 뭘 잘못했다고;;;



키도 꽤 커보이는 느낌.. 167cm 정도 되는 것 같아요. 아니면 머리가 작아서 비율이 좋아 커보이는건가?



이렇게 황하나 아버지 같이 찍은 사진도 있습니다. 남동생도 있고.. 인스타그램이 아무리 소통하기 위해 어느정도 개방해놓은 공간이라고 하더라도 가족들의 사진을 올라간 계정입니다.


죄지은 것도 아닌데 저 여성을 공격한다는 것은 제 느낌상으론 메갈리아, 워마드, 여성시대 이런 곳에서 하루종일 놀고있는... 열등감 가득 한 사람들의 분노가 아닐지



연예인도 아니고 그냥 부잣집 딸 같은 느낌 입니다. 박유천은 누구랑 결혼할까요?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