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 유승민 딸 '유담'이 일베 유저로 추정되는 이상한 남자에게 모욕을 당해서 이슈가 되었지요. 그 남자는 벌써 잡혔다고 해요 ㅋㅋ 놀라운건 나이가 30대라는거 ㅋㅋㅋ 그 나이를 쳐먹고 똘추짓을 하고 다니다니.. 과감하게 ㅈㅅ 추천 합니다.


유담에 대해서 알아봅시다. 아빠보다 인기가 더 좋은 듯 해요. 아이돌 같은 외모 그리고 재산도 많다고 하니 ㄷㄷ





객관적으로 봐도 끼만 있다면 바로 연예계 데뷔해도 좋을 정도인것 같습니다


.



매력있게 생겼음.. 유승민 딸 나이가 94년생이라고 해요. 올해 24살이지요. 대학 졸업했겠네요. 유담 학력을 찾아보니 동국대 법대 출신 ㄷㄷ 와 이런 미모로 변호사까지 해버리면 엄청날듯..




이렇게 예쁘니 유담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서 궁금해지지 않을 수 없네요. 일단 아버지인 유승민은 "딸 유담의 남자친구는 없다."라고 이야기 했는데요. 선거유세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는 딸이라 남친이 있다고 해버리면 효과가 확 반감되겠죠 ㅋㅋ




그리고 많이 논란이 되었던 유담 재산 이야기.. 현재 2억 수준이고 증여세도 깔끔하게 다 냈기 때문에 이건 문제될게 아닙니다.


우리나라에 2억 이상 부모님에게 물려받은 사람들이 상당히 많기 때문에;; 그리고 지금 벌써 국회의원만 몇번을 했는데요 ㅋㅋ 집안도 원래 부자임.. 몇조원 편법으로 물려받은 사람에 대해서는 왜이리 조용할까 싶음 ㅋㅋ



유담 주먹감자라고 이름붙은 사진 ㅋㅋ 화이팅 한다는게 저렇게 찍힌듯



시스타 다솜 좀 닮았죠?



왼쪽이 유승민 부인 유담 엄마 인듯 합니다. 엄마아빠 좋은 부분만 적절하게 닮은듯



얼굴도 굉장히 작고 왠만한 여성들 보다 키가 큰것을 알 수 있는데요. 실제로 167cm라고 합니다. 큰편이죠.


으아 이쁘다 ㅋㅋ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