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정유라 남편 신주평의 병역특혜 의혹이 불거지고 있습니다. 안민석 더불어민주당 의원이 오늘 '국정조사' 특위에서 공식적으로 한 이야기라서 꽤 신빙성 있게 들리는데요. 그가 한말을 옮겨보면 "정유라 남편 신주평의 병역 문제에 대한 제보가 있다. 공익요원이라고 해놓고 독일에가서 신혼 생활을 보낸 것인데 만약 사실이라면 경악할 일이며, 신주평의 병적기록 및 출입국 기록을 요청한다."라고 밝혔습니다.


이게 사실이라면 특혜 정도가 아닙니다. 한낱 무당 딸의 남편이 한 국가의 법을 무시하고, 병역의 의무를 성실하게 이행한 대한민국 남성들을 멍청이로 만들어버린 것이니까요.






위 사진 정유라 SNS에 올라와있던 것이라고 합니다. 머리긴애가 믿기지 않겠지만 정유라 입니다. 본인 얼굴 포샵을 꽤 많이 한것 같네요. 그리고 오른쪽이 정유라 남편 신주평인데요. 두사람은 고등학교(정유라는 청담고 신주평은 신림동에 있는 고등학교 졸업했다고 함)시절에 만나게 되어서 사귀다가 결혼을 했습니다.


위 이미지 모자이크 없는걸 찾아봤는데






이렇게 흐릿한거 밖에 안보이네요.


두사람은 다른 학교를 다녔는데, 정유라의 지인들이 언론과 인터뷰 한것을 보면 고딩때 술담배 많이 하기 시작하고 엇나가는 행동을 많이 했다는데 그때 만난것으로 보여집니다.



신주평은 호빠에서 일을하다 나이트클럽 삐끼 생활을 했었고, 그 뒤에는 휴대폰을 팔기도 했었다고 해요. 같은 승마를 했기 때문에 정유라와 친해질 수 있었던 것 같은데, 원래 신주평의 집이 가난해서 승마를 그만 두어야 했지만, 정유라와 만나고 난 뒤에는 함께 독일로 가서 전지훈련까지 했다고 하니 최순실, 정유라 두 여자가 여기서 공통점이 하나 생기네요.






<정유라 성형전 모습>


최순실 역시 호빠에서 만난 그 남자를 물심양면으로 밀어주면서 한 회사의 사장으로 키워주었고 그가 만든 제품을 박근혜에게 무슨일이 있어도 몸에서 떨어지지 못하게 명령을 했는지.. 다른 나라 정상을 만나는 자리에서 매너없다는 말까지 들어가면서도 철저하게 언론에 노출을 시켜주었습니다.


 정유라 역시 나이트, 호스트바에서 일하던 남편 신주평의 인생을 활짝 피게해줬으니 참으로 닮은 모녀 입니다.


물론 두 남자 모두 나가리 되게 생겼지만..






정유라가 19살땐가 임신해서 엄마 최순실의 반대를 무릅쓰고 도망까지 가서 끝까지 애를 낳을 것으로 전해지고 있습니다. 신주평이 정유라만 꼬시면 된다고 생각했는지.. 굉장히 순종적으로 모든것을 다 받아주고 만났다고 합니다.(신주평 주변 지인들의 인터뷰)



그리고 상속 포기 각서까지 썼지요.



정유라가 신주평에게 정신이 나가서 돈을 한달에 2천만원씩 쓰고 다니고 엄마말도 안듣고 하니까 최순실이가 강남에서 조폭만나서 남자 좀 떼어달라고 했다고 해요. 하지만 정유라가 이성을 잃은 상태인데 그게 되나요. 과거 박근혜가 딱 그랬습니다. 박정희가 최태민이 뒷조사 시키니까 울고 불고 하면서 죄없는 사람 왜 괴롭히느냐고 난리를 피웠다지요.


순실이는 일단 돈이 너무나 중요한 사람이니 부모로서 책임은 지지만 돈에 대해서는 모든걸 포기하는 것을 쓰라고 시켰지요.



정유라 나이가 20대 초반이 아니라는 말도 있습니다. 도대체 저 얼굴이 어딜 봐서... 96년생이란 말인가..




그냥 말을 타기만 해도 엄마와 박근혜가 온 우주의 기운을 모아서 금메달을 물게 해줬으니 세상 얼마나 쉽고 살기 좋았을까요.. 


최순실 정유라 신주평 얘들만 처벌 받을게 아닙니다. '부역자'들이 수없이 많습니다. 거의다 새누리당 의원들이고 박근혜 정권에서 한자리 했던 사람들은 대부분 엮여 있습니다.




박근혜나 정유라에게 도움이 안되는 사람들은 이렇게 피해를 봅니다.



그냥 이유도 없고 나쁜사람이니 치우라 그러면 치워지는거에요..


자 그러면 도움되는 사람은 어떻게 될까요?


새누리당 김희정 의원이 정유라가 훌륭한 선수라고 보호해야 한다고 목에 핏대를 세워서 이야기 합니다.




오랫동안 정유라는 훌륭한 선수라는 자료를 봤고, 선수의 부모가 누구고 이런 이유 때문에 이런 선수를 음해하는게 잘못됐다느니 어쩌고 아주 상세하게 쉴드를 쳐주지요.



그리고 여성가족부 장관이 되었습니다.


모두 확실한 처벌을 받길 바랍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