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나혼자산다 조준호 편 재미있네요. 유도 선수라서 예능 나와서 좀 어리버리 할거라 생각했는데 원래 성격이 밝고 긍정적인 것 같습니다.


조준호 선수를 보니 뭔가 참 바른 이미지라 더 보기 좋았던 것 같아요 ㅎㅎ 그리고 더 멀리 보고 인문학을 공부하는 모습이나 평소 생각 등을 보면 방송을 보고 조준호 체육관 인기가 확 올라갈 것 같은 느낌 ㅎㅎ


확실한것 하나는 홍보가 아주 제대로 되어버린 것 같아요. 오늘 장면 일부 및 관련 정보들 담아봅니다.






조준호는 여기서 먹고 자고 합니다. 조그마한 텐트를 펼치고 그 안에서 자더라구요. 워낙 공간이 넓은데다가 주택이 아니라 난방을 다 할수도 없고.. 


그리고 검색하다가 네이버 지식인에 ㅋㅋ 누가 조준호가 체육관에서 자는거 불법 아니냐고 질문 올려놨던데 ㅋㅋ 자는거까지 법으로 다루지 않습니다. ㅋㅋ 만약에 저기를 영업장으로 등록해놓고 그 안에 집처럼 해놓은 뒤에 산다면 어떻게 걸고넘어질 순 있겠지만요 ㅎㅎ






오늘 나혼자산다 보시면서 가장 마음에 드셨을 부분 중 하나는 어린 아이들을 가르칠때 '승패'를 따지지 않았던 장면이었을거에요.


둘이 열심히 경쟁을 붙이지만 누가 이기고 졌다를 말하지 않더라구요. 순수하게 유도 그 자체의 재미를 즐기고 어릴때부터 너무 승패에 연연하지 않게 하기 위함이라고 합니다.






성인부에서는 다른 모습이었는데요. 저렇게 막 패대기침 ㅋㅋ



이렇게 안하면 도장 깨기 하러 온다는 엉뚱한 답변을 ㅋㅋ





덤비라고 해서 흰띠 여자가 나왔습니다.



여자한테는 져줌 ㅋㅋ 하긴 아직 초보고 여성이니 조준호가 기술을 들어갈 수는 없겠지요 거기다 여성이라 접촉에 대해 조심해야할 부분도 있을 것 이구요. 나중에 체육관 잘되면 여자 선수를 한명 데려와야 할듯..


그럼 여자분들이 등록 안할려나 ㅋ



자기들은 패대기 쳐놓고 여자한테는 휙휙 넘어가주니까..



ㅋㅋㅋㅋㅋㅋㅋ 표정 ㅋ

마지막으로 조준호 체육관 위치 및 주소는 


경기도 성남시 백현동 550 지하1층 와와스포츠클럽 입니다.




혹시나 해서 확인 한번 해봤어요.




방송에 나왔던 그 건물 맞죠? 동판교로 60번지라고도 나오네요. 도움 되셨음 합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