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정소민'은 제가 요즘에 눈여겨 보고 있는 여배우 중 한명입니다. 제가 귀여운 스타일에 약한지라 정소민 보면 기분이 좋더군요 ㅎㅎ 사람이 순수해 보이기도 하고 얼굴에 착함이 묻어나는 그런 느낌...


정소민 나이가 1989년생으로 올해 벌서 29살이더군요..  이제 22살 정도 되어 보이는데 정말 동안 입니다. 얼굴이 매우 작고 피부가 엄청 하얘서 더 어려 보이는 것 같아요.


애봉이 처럼 눈이 엄청 크고 코가 진짜 오똑해서 사람들이 많이 궁금해 하는것이 정소민 성형전후 모습인데요. 그에 대해서도 알아봅니다.






정소민 본명은 김윤지 입니다. 키가 163cm로 아담한데 굉장히 마르고 비율이 좋습니다.  한국무용을 전공했는데 한국 예술종합합교 연기과에 수석 입학 했더군요. 들어가기도 힘든데 수석이라니.. 




2010년도에 sbs 드라마 나쁜남자로 데뷔한 것으로 나와있는데 그 전에 골든벨에서 무용소녀로 알려지기도 했었습니다. (저기 아래 정소민 성형 이야기 할때 사진 다시 올릴게요)



아는형님에 나와서 잠시 무용 실력을 보여주기도 했습니다.



10년간 춰보지 않았다고 하는데 그래도 몸에 익은 것은 잘 잊어먹지 않는법 선이 곱더라구요~ 이쁜것이 저렇게 춤까지 추니까 더 이뻐보임 ㅎㅎ




의외로 장래 희망이 소박했는데요.. 남친이 생기면 손깍지 끼고 걷는거라고 합니다. 정소민이랑 같이 걸어줄 사람 줄 세우면 어마어마하게 길듯



실제로 김영철이 손잡을려고 하니까 엄청 쑥스러워하더라구요 ㅋㅋ 생긴건 정말 순둥순둥하게 생겼는데 보이는거와 정반대로 악바리 근성이 대단하다고 해요. 위에서도 이야기 했지만 무용을 하면서도 성적은 항상 상위권이었습니다.




지금까지 작품은 꽤 했습니다. 나쁜남자, 장난스런 키스, 스탠바이, 우리가 결혼할 수 있을까, 나에게로 와서 별이 되었다.(드라마 스페셜), 빅맨, 디데이, 빨간 선생님, 마음의 소리, 아버지가 이상해(2017년)


마음의 소리 이전에는 정소민이 빛날만한 작품이 별로 없었지요. 흥행 여부를 떠나서 본인에게 잘 맞는 작품과 캐릭터를 만나는 것도 중요한데, 2016년부터 운이 트인듯 합니다.





서장훈 진짜 크다...



정소민 피부는 투명할 정도로 하얗네요. 눈코입이 모두 또렷해서 얼굴이 더 작아보입니다. 이상형은 어떤 남자 일까요?


"돈은 같이 벌어도 되고, 여가 생활을 함께 즐길 수 있는 남자가 좋은 것 같아요. 행복하게 살려고 일하고 돈 버는 건데 주객전도 된 상황을 너무 많이 봤어요."


어리버리해 보일 것 같은 느낌과는 다르게 똑 부러집니다.





아무리 봐도 맹~해보이는데 속은 꽉찬 여자



이런 금발도 잘 어울리네요. AOA 초아 느낌 살짝 납니다.




사람들이 궁금해 하는 것중 하나가 정소민 눈 코 성형인데요. 과거 사진을 한번 볼까요.



18살, 지금으로부터 11년전 사진 입니다. 본인들의 고등학교 사진을 보면 다들 실감하실거에요. 남자도 그렇지만 여자는 19살과 20살 차이만 봐도 상당히 다르죠.


10여년전 고등학생때 저정도 미모면 원래 타고난게 이쁜 겁니다.  당시 잡지에도 모공조차 보이지 않을 정도로 피부가 좋다고 칭찬이~





고등학생 시절 골든벨 나왔을 때 사진 입니다. 코는 원래 크고 오똑햇군요?


아래는 지금의 눈



눈이 확실히 좀 더 이뻐진 것 같은데.. 너무 자연스러워서 쌍커풀 수술 한 것 같진 않은거 같기도 하고..



뭐 어쨋든 이래저래 정말 이쁩니다.



정소민 몸매 전체적으로 보면 얼마나 말랐는지 한눈에 알 수 있습니다. 40kg도 안나갈 것 처럼 보여요.. 


기타가 상당히 커보이네요.



정소민 다리 보고있으니까 넘어지면 부러질 것 같음;;





와 피부 하얀거봐 대박;;



의외로 이런 패션 스타일도 잘 어울리네요? 하긴 이쁘고 마르면 왠만한 옷은 다 잘어울립니다.



ㅋㅋㅋㅋ 울버린 따라하는 엉뚱함 이런 매력 때문에 정소민이 좋은 것 같아요.



앞으로 더 자주 볼 수 있길~ 아래글도 한번 보세요~


후지이 미나 남자친구 연애경험


혜이니 국적, 키 이야기


채수빈 열애 남자친구 논란?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