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인터넷 글들을 쭉 보고 있는데 누가 개리 송지효 결혼 준비 하는 것 같다고 글을 올렸더군요. 이런 찌라시는 예전부터 있었는데 워낙 오래된 쉰 떡밥 같기도 하고.. 런닝맨을 즐겨보는 초딩들이 송지효 개리 결혼 하면 너무 잘 어울리겠다고 이야기 하던게 와전 되기도 한적이 있어서 그리 믿고 싶지 않지만..


또 이렇게 끊임없이 누가 찌라시를 뿌리니 혹시..? 하는 생각도 듭니다. ㅎㅎ 이번에도 그냥 별볼일 없는 루머로 끝날 가능성이 높지만.. 둘다 처녀 총각이고 나쁜 이야기는 아니니 재미로 한번 보기위해 올립니다.





꽤나 많은 사람들이 읽었더군요 ㅎㅎ 게리 송지효 결혼 루머는 이번에도 '지인'을 통해서 들었다는 사람의 글에서 나옵니다.






지인이 웨딩홀에 일하고 있는데, 거기 개리가 직접 와서 5월달에 결혼할거라고 상담을 받고 갔다고 해요.  이런일은 보통 매니저나... 다른 사람 고용해서 할 것 같은데... 남자가 혼자 가서 상담을 받았다고 하니 뭔가 믿기진 않네요 -_-;





그리고 웃긴게 개리랑 송지효가 같이 온것도 아닌데 ㅋㅋㅋ 그 지인이라는 살마이 '왠지' 송지효 같다고 그랬데요.. 그냥 느낌상으로 그렇다고 ㅋㅋ 그걸 또 이 사람은 5월달 쯤에 결혼할거같다고 올려버린거네요..




저 글이 올라온곳이 어린 애들은 거의 없고 그래도 나이 좀 있는 사람들이 노는 곳인데.. 내용을 읽다가 뭔가 말투가 초딩스러워서 피식 웃음이 나왔습니다.



상담 하던 사람이 개리에게 신부는 어디갔냐고 물었더니, 촬영중이라서 혼자 왔다며 발표할거라 알게 될거라 그랬데요.;;; 좀 이상한데.. 런닝맨이 월요일 화요일에 촬영을 하니 그렇게 생각했다고 합니다.


여튼 결론은 잘 믿기진 않는데;.. 저는 송지효 개리 두사람이 결혼하게 되면 잘 어울릴 것 같기도 해요.




이런 장면을 실제로 보게 되는 날이 올까요? 이 글이 성지글이 될지?^^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