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ufc210 경기 중계 빅게임은 없지만 그래도 꽤 볼만하긴 합니다. 처음에 존슨이라는 이름이 떴길래 존존스로 잘못 생각하고 빠르게 대진표를 눌렀네요 ㅎㅎ 그런데 아니었어요.


존슨 앤서니 그리고 다니엘 코미어 경기가 이번 UFC 210의 메인이벤트 입니다.


그리고 모든 경기를 순서별로 정리합니다.






둘다 미국 선수 입니다. 존슨이 KO 승률이 훨씬 높습니다.  대신 서브미션 승리가 없지요.(그런데 평균 테이크다운 횟수는 더 많음) 반대로 코미어는 둘다 적당하게 있지요. 분당 타격 적중 횟수, 적중률 이런건 비슷하네요.




나이 40이 다 되어서 챔피언이 된 다니엘 코미어 그리고 앤서니 존슨의 경기는 의미가 있습니다. 


둘은 2015년 5월 24일(UFC 187) 경기에서 붙었었죠. 당시에 존스가 졌어요(판정패:심판전원 일치) 그게 첫패였지요.. 9게임을 연속으로 승리를 올리면서 급상승세였는데 딱 꺾인거에요.


그때 UFC Light Heavy 챔피언 자리가 비어있어서 둘이 붙어서 챔편 자리를 가져가는거였지요. 그때 존존스가 뺑소니에 약물 의혹까지 있어서 박탈 당했기 때문이지요. 3R에서 코미어가 네이키드 초크로 이겼어요.




그때 이후로 존슨은 이를 갈면서 또 다시 3연승을 올렸고 다시한번 타이틀과 함께 복수를 노렸습니다. 이번 경기 잼나겠죠?^^



크리스 와이드먼 게가드 무사시 경기 입니다. Weidman 경기가 코메인으로 밀리는군요 ㅎㅎ


게가드 무사시 국적이 이란인것은 처음알았다능.




티아고 알베스 vs 패트릭 코테



그 외 다른 애들..

















ufc210 중계 보는 곳은 아래와 같습니다.


[다음스포츠], [유튜브]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