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나혼자산다'에 '자이언티'가 나왔습니다. 개인적으로 참 좋아하는 뮤지션인데요. 그 동안 방송에서 보여줬던 선그라스 뒤의 시크남이 아닌 '김해솔'의 모습을 볼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연예인들이 방송에 많이 나오지 않으면 꽤나 널널한 생활을 할거라고 생각했는데, 자이언티 작업하는거 보니까 잠도 거의 못자면서 일하더라구요.


많은 분들이 자이언티가 돈을 많이 벌기 때문에 좋은곳에 살고 좋은차도 탈테니.. 얼마나 버는지 궁금하다는 생각을 하실 것 같은데요. 관련 정보들 모아봤어요.






ㅋㅋ 자다 일어난 나혼자산다 자이언티 모습. 매니저 아니냐고 ㅋㅋㅋ




자이언티가 아닌 김해솔의 모습을 보여주고 싶었다고 해요. 조금은 내성적인 성격이고 항상 안경을 쓰고 나오니 사람들은 겉멋이 들었다느니.. 이런 쓸데없는 소릴 하는 사람들이 있나봐요.


유재석, 김연아도 안티가 있는 세상이니 그런 사람들의 악플은 그냥 무시하고 사는게 답인 듯 합니다. 그들 인생이 너무나 안타깝고 희망이 없어서 다른 사람까지 끄집어 내릴려고 하는거니까요.






ㅋㅋㅋ 기안84인줄 알았어요 ㅋㅋ 자이언티는 선글라스 벗으니까 정말정말 순하게 생겼더군요. 



우리동네 PC방 알바랑 정말 비슷하게 생겨서 깜짝 놀랐어요. 



하지만 작업에 들어가면 카리스마~!


일반인들은 느낄 수 없을 정도의 사소한 부분도 놓치지 않고 '완벽'하다고 느껴질 때 까지 계속해서 반복합니다.




  자이언티는 원래 그림을 좋아했었다고 해요. 미술 교육을 받고있었으나 어릴때 가정형편이 좋지 못해서 포기를 했었다고 합니다. 그때 대신 하게 된 것이 '음악'인데 부모님이 경제적으로 풍족하지 못했던게 오히려 기회가 되었네요. 본인의 천부적인 재능을 찾게 됐으니!


열심히 돈을 모아서 30만원짜리 키보드(음악용)를 샀고, 삼만원짜리 마이크로 음악을 만들기 시작했다고 합니다. 


그렇게 2010녀 '클릭미'라는 노래를 만들었는데 자신도 확신도 없어서 묵혀두고 있었 중에 도끼(Dok2)로부터 함께 음악을 해보자는 연락을 받게 되었고 그때 뮤지션으로서 자의식이 자리 잡는데 큰 도움이 되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용기내어 음원을 발표하게 되었고 그 시작이 지금의 자이언티가 되었지요.






자이언티 집 입니다. 혼자 살기 때문에 큰집은 필요가 없겠지요. 거의 회사에서 먹고자고 하기 때문에 집은 쉬는 공간 정도인 것 같아요.



자이언티 집 구조는 방2개, 거실, 주방 대충 20평 정도 되어 보입니다.



그리고 나무라는 이름을 가진 고양이도 한마리 키우더군요.



왠지 자이언티 성격에 잘 어울리는 꾸밈 없고 군더더기 없는 집 내부 모습.



그리고 자이언티 자동차 궁금하셨죠.


친구는 처음 보고 포드 익스플로러 아니냐고 물어봤는데 차 좋아하시는 분들은 한눈에 알 수 있었지요.




자이언티 차 종류는 랜드로버의 레인지로버(Range Rover) 입니다.


한 네티즌이 랜드로버 레인지로버 스포츠 AB 다이나믹으로 보인다는 댓글을 달아줬는데요.


저는 자세히는 잘 모르겠던데.. 만약 저게 맞으면 자이언티 자동차 가격은 1억 4천정도가 넘어간다고 해요.


그런데 제가 볼때는 다른 모델인 것 같습니다.


테일램프가 좀 길죠.



바로 이차, 레인지로버 오토바이오그래피 인 것 같습니다.


자이언티 수입이 상당히 늘었다는 것을 여기서 알 수 있는데요.


랜드로버에서 제작년인 2015년에 레인지로버의 탄생 45주년을 기념해서 만든 레인지로버 중에서도 최고급 모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세단으로 친다면 벤츠 S 클래스 수준이라고 해요.



전장 5,199mm, 휠베이스 3,120mm의 상당히 큰 자동차 입니다. 이 큰 덩치에 제로백이 5.5초.. ㄷㄷ




만약에 이 모델이 자이언티 자동차가 맞다면.. 가격은 2억 4천부터 시작한다고 합니다. 으아.. 대박..


백퍼센트 확실하진 않을 수 있습니다. 제가 자동차 덕후는 아니라 ㅜㅠ



그리고 보너스로 어제 나온 자이언트 친구 ㅎㅎ 애기때부터 알고지낸 절친이라고 하는데요. 보디빌딩 선수라고 해요. 팔뚝... ㄷㄷ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