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조우종 아나운서 정다은 아나운서 둘이 열애중이라는 이야기를 보니 역시 티비는 믿을 것이 못되는 구나 싶어요.. 그동안 김지민이 조우종 아나운서 여자친구 아니냐는 말이 많이 나올 정도로 계속 엮였었는데 이제 속이 좀 시원해지겠군요 ㅋㅋ


방송에서 그렇게 정색했던 이유는 둘이 매우 친한 사이이기도 하지만, 조우종 정다은 둘이 사귄다는 것을 알고 있었기 때문이 아닌가 싶기도 해요 ㅎㅎ


두사람에 대한 이야기를 자세히 알아 봅시다.






최근 퇴사 후 프리랜서로서 열심히 뛰고 있는 조우종 그리고 벨리댄스 아나운서로 알려졌던 정다은 아나운서가 벌써 5년이나 사귀고 있는 중이라고 합니다. 정다은 정도면 누가 데려갈까 후딱 결혼하고 싶을 것 같은데.. 조우종 나이가 올해 42살인것으로 알고있는데 오래 버티고 있네요!





<뭔가 짠한 장면들을 보여주면서 외로워 보였지만.. 누구보다 이쁜 여친이 있었다.>


사실 정다은 조우종 둘이 연인 사이라는 것은 주변 사람들은 다 알고있었고 아나운서들 사이에서도 유명했었다고 합니다. 하긴 5년이 상당히 길다면 긴 시간이니 들키지 않을 수 없었을 거에요. 지금까지 숨겨진게 대단해 보입니다. ㅎㅎ




조우종이 티비에 나와서 쓸쓸한 독거노인 처럼 행동하고 말하던게 너무 리얼해 보여서 정말 혼자인줄 알았는데 세상에~ 내가 좋아하는 정다은 아나운서와 사귄다면 갑자기 부럽네요!




<나혼자 산다에 나왔을때 너무 안쓰러워서 박나래 눈물 보일뻔 했는데 ㅋㅋ>


현재 조우종의 소속사 측에서도 정다은과의 열애는 사실이 맞다고 인정을 했습니다. 정다은은 아직 KBS 소속이니 소속사가 없겠지용^^




조우종 아나운서 집안이 또 꽤 좋다고 해요. 아버지가 대기업에서 오랫동안 중역으로 일을 하다 CEO를 달고 퇴직 했다고 하는데 정확히 어느 기업인지는 자세히 알려져 있지 않습니다. 그리고 조우종 어머니 직업은 조각가로 알려져 있는데, 부모님 둘다 명문대 출신에 각자의 집안도 좋다고 하네요. 동생도 한명있는데 미국에서 영화 관련 일을 하고 있다고 해요.


그래서 인지 결혼정보회사에서 조우종 아나운서 등급을 높게 매긴다는 썰이 ㅎㅎ 




<얼굴도 이쁘고 잘웃고 몸매도 좋아서 남성팬이 많았는데 역시.. 벌써 임자가>


제가 지난 아는형님 프로그램을 못봤는데 거기서 "만나고 있는 사람이 있고 일반인은 아니다. 내가 프리 선언을 할때 그 친구가 많은 용기가 되어줬다."라고 이야기를 했다는 군요.


조우종 정다은 나이 차이는 7살 입니다.


각자에 대해서 좀 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정다은 나이도 꽤 많아요.. 1983년 8월 30일생으로 올해 벌써 35살 입니다. 이제 곧 시집갈때가 되었어요. 아무래도 조우종 아나운서가 방송에서 만나고 있는 사람 있다고 말한거 보니까 서로결혼 이야기가 오가고 있는 중이 아닌가 싶네요.


고향은 부산 입니다. 동래여고 나와서 서울대 언론정보학과를 졸업했어요. 와 엘리트 ㄷㄷ




KBS 공채 34기로 서울대의 출신에 피지컬도 좋고 얼굴도 예쁜데다가 뉴스 뿐만 아니라 라디오, 예능, 교양 프로그램 모두 다 소화할 정도로 방송쪽에서도 능력이 있습니다. 항상 정다은 아나운서 볼때마다 누가 데려갈까~ 이런 생각들었는데 조우종이라니...


벨리댄스 강사 자격증도 있을 정도로 춤도 잘추고.. 그래서 인지 KBS에서 좀 활동적이고 발랄한 영상 찍을때 많이 나왔던 것 같아요.



취미가 셀카찍기 인듯.. 정다은 스마트폰에 있는 수천장의 사진 중 대부분이 본인 셀카 사진이라고;;


성격은 야무진것 같습니다. 그리고 자기 주관도 꽤 뚜렷해 보입니다. 


아 그리고 결혼하고 나면 본인 수입의 절반은 자기가 쓰고 절반은 생활에 보탠다고 말한게 있는데 이 인터뷰가 잘못 전해진 것인지 사람들이 결혼한것으로 착각하기도 했었습니다. 아직 미혼이에요~!



예전에 김지민이랑 같이 인간의 조건 찍기도 했었죠. 이게 2014년도인가 그런데 이때도 둘이 사귀고 있을 때군요.



귀여워 ㅋㅋ


둘이 어떻게 처음 만났나 궁금해서 찾아봤더니 동요 프로그램인 '누가 누가 잘하나'에서 알게 되어 친해지게 되었다고 합니다. ㅎㅎ 둘이 사귄지 오래 되었다 보니 중간에 살짝 위기도 있었다고..


둘이 벌써 양쪽 부모님께 인사도 드렸고 경조사가 있으면 참석도 하는 사이지만 결혼 계획은 현재로선 없다고 이야기 합니다. 하지만 내 직감을 피해갈 순 없다! 올해안에 분명 발표 나옵니다.


조우종이 보는 정다은의 매력은 "사랑스럽고 사려깊으며 말이 잘 통해서 좋다"고 하네요.!



송해 할아버지랑 같이 방송할때..



이렇게 소개팅도 수줍게 하더니! 그리고 2년 전쯤인가? 한 방송에서 가애란 아나운서가 조우종이 소개팅을 너무 많이 부탁하고 다닌다고 귀찮다고 ㅋㅋ 그리고 당시에 몸매 좋고 예쁜 후배 옆을 떠나지 않는다며 이 모 아나운서라고 말하기도 했는데 다 연막이었나봐요.


조우종은 "딱히 정해놓은 이상형은 없는데 이상한 여자만 만나지 말자는 생각을 한다. 매일 다른 여자랑 결혼하는 꿈을 꾸고 저를 잘 보듬어 줄 수 있는 '듬직한' 여성과 결혼을 하고 싶다."라고 이야기 했는데 정다은 아나운서 키가 160cm 정도 되어보이는 아담체형이던데~!


정다은은 예전에 본인의 이상형으로 "남자다운 돌쇠 스타일을 좋아한다."라고 이야기 했습니다. 당시 조우종일아 사귀고 있을 기간인데 흠!! 당시 김지민이 살짝 떠봤지요. 아나운서 되고 난 뒤 사내 연애를 해본적이 있냐고 했는데 당시 웃기만 했습니다. ㅋㅋ


그리고 김지민에 대한 부분은 방송을 하다 보면 그런 설정이 필요하기 때문에 한것이고, 여자친구인 정다은 아나운서 역시 그 부분을 이해해줬다고 합니다.


역시 방송은 믿을게 못됩니다. 여러분! ㅋㅋ


둘이 잘 어울리는거 같아요 이쁜 사랑해요~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