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와 아이유 장기하 결별 소식이 나오네요. 뉴스들을 보니 확실한 듯 합니다. 공식입장도 나왔구요. 장기하 아이유 두사람이 헤어지길 기다렸던 분들이 많으실까요? ㅎㅎ


장기하 팬 보다는 아이유 팬들이 더 기뻐할만한 소식이긴 하지만 이제 아이유도 나이가 꽤 많아졌고 요즘 워낙 쟁쟁한 아이돌들이 많다 보니 인기도 예전같지 않은 것 같습니다.


오히려 지금의 아이유 처럼 인지도+지금처럼 적당한 팬들의 관심이 가장 연예인 본인들에겐 가장 좋은 상태가 아닌가 싶어요.






<쏟아져 나오는 뉴스 기사들>


글을 쓰고 있는데 아이유 장기하 양쪽의 공식입장도 나왔네요. 두 소속사에서도 "아이유 장기하 두사람이 최근 결별을 한것이 맞다. 결별 이유는 사생활이고 개인사정이니 밝힐 수 없다."라고 이야기 합니다.





<한때 행복했던 시절>


뭐 남자 여자가 사귀고 헤어지는데 특별한 이유가 있나요. 만나다 보면 권태기도 올 수 있고 처음엔 몰랐던 점을 알게 되면서 나와는 맞지 않는다고 생각할 수도 있으며, 둘의 경우에는 워낙 각자의 바쁜 스케쥴이 있을테니 함께할 시간이 모자라서 마음에 거리가 생겼을지두요.







둘은 좋은 선배와 후배로 남게 되었습니다. 그래도 둘이 꽤 오래 사귀었어요. 다른 연예인들의 소식이 꾸준하게 올라오다보니 이렇게 시간이 지났는지 몰랐네요.


아이유 장기하 열애시작이 2013년에 공식적으로 교제를 인정했으니 햇수로 4년만에 결별이 된거네요.






장기하는 2008년에 장기하와 얼굴들 싱글 앨범인 ‘싸구려 커피’를 내놓으면서 데뷔했고 그 뒤로 인기가 수직상승 했으나 특별하게 열애설에 휩싸인적이 없었는데 첫 열애가 아이유라 다들 많이 놀란 눈치였지요.


거기다가 아이유 장기하 나이차이가 무려 11살.. 거의 띠동갑이어서 삼촌팬들의 가슴은 더더욱 미어졌습니다.(ㅋㅋㅋ)




<몰래 만나기 위해 검은 마스크까지 착용 했지만 디스패치에게 걸림>


아이유는 SBS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가 끝난 뒤 새로운 앨범을 준비중이라고 해요. 앨범-드라마-앨범-드라마 이렇게 진행하는건가?




장기하도 작년에 4집 발표하고 계속 공연중이라고 하지요. 아무래도 각자 드라마-공연에 들어가고 나서 서로 연락할 시간도 많지 않고 자연스럽게 멀어진게 아닌가 싶네요.


아이유 장기하 첫만남부터 뭔가 심상치 않았는데요.. 당시 라디오 장면이 기억나네요..



2013년 10월달에 장기하가 진행하던 라디오에 아이유가 게스트로 오게 되면서 둘은 만나게 됩니다..



자리에 앉자마자 아이유 표정도 묘했고..



장기하도 마냥 좋은듯 ㅎㅎ


이때가 보이는 라디오였나봐요.. 저는 나중에 봤는데 막 둘이 헤헤 거리면서 뭔가 괜히 좋은 느낌 



아이유도 막 흐흐흐 하면서 웃고 그러니까 장기하도 웃겼나봐요 저렇게 막 벌써 사귀기 시작한것처럼 꽁냥꽁냥 연애하는 느낌이었습니다.



아이유 곡이 흘러나오게 되고 헤드폰을 벗고 둘이 대화할 수 있는 시간



바라보는 표정이..^^


이렇게 마치 한편의 영화처럼 만나게 되었고





공식적으로 팬들에게도 알리게 되지요.


"만난지 2년 가까이 되어 가요. 제가 첫눈에 반했습니다. 배울 것이 많고 고마운 남자친구에요."



"사이 좋게 잘 만나고 있습니다 아이유 시는 저에게 아주 고맙고 소중한 사람이에요. 마음 따뜻한 벗이고 배울 게 정말 많은 친구지요"


동영상으로 한번 보세요 ㅎㅎ



 둘이 잘 사귀었네요.. 장기하 나이도 있고 해서 혹시나 결혼까지도 갈 수 있지 않을까 싶었어요.



아이유는 성격이 모 아니면 도 극단적인 면이 있고 불안함 때문에 한때 정신적으로 많이 힘들었었다고 하지요. 잠들어있던 시간을 제외하고 계속 먹게 되어 폭식증 진단까지 받게 되었고, 이겨내기 위해서 많은 노력을 했다고 해요.


겉으로 보기엔 겁도 없어 보이고, 언제나 활발하고 긍정적으로 보이는 아이유지만, "노래부를때 제대로 올라가지 않으면 어쩌지?(3단 고음때)" 이런 고민으로 엄청 스트레스받기도 했다고 해요.


토할때까지 먹어야 했을 정도로 힘들었던 시절을 이겨내고 하루에 한끼만 먹고, 일기쓰기 등으로 다시 체중과 건강을 되돌렸는데 아이유가 어린 나이에 인기를 갑자기 얻게 되고 따로 기댈곳이 없다보니 멘탈이 흔들리지 않았나 싶어요.


그래서 나이가 좀 많고 멘탈도 좋아보이는 장기하에게 매력을 느끼지 않았나 하는 생각이 들어요.



하지만 여전히 스트레스를 많이 받게 되면 식탐이 생긴다고 하네요. 이런 경우에는 관리를 제대로 하지 않으면 한꺼번에 몸이 망가지게 되는데, 관리에 대한 부담감까지 스트레스가 되어 더더욱 정신적으로 힘들어지게 됩니다.


<그러고 보니 장기하도 예전엔 육덕..>


하지만 지금은 많이 좋아진것 같기도 한데.. 그래도 아이유의 팬 중 한명으로서 혹시나 이번 이별이 아이유에게 나쁘게 작용하지 않을지 걱정이 되네요.


아이유는 팬들도 참 잘챙기고 소통도 잘하고 평판이 좋은 연예인 중 한명이죠. 개인적으로도 아이유가 이쁘다거나 노래를 잘불러서 좋아하는 이유도 있겠지만 마음씨가 착해보여서 더더욱 좋습니다.


아이유 장기하 결별 이후 각자 활동에 들어갈텐데 이별의 슬픔엔 '일'이나 '바쁜 일상'이 최고의 약이 되기도 합니다. 잘 이겨내고 좋은 모습 보여줬으면 하네요.


관련글 : [이휘재는 결별을 미리 알았던 걸까?]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