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에는 손바닥만한 애완견이 귀여운 무료 파워포인트 이미지 입니다. 강아지 PPT 슬라이드를 쓰실분이 많을까 싶지만 혹시 몰라서 올려둡니다.

프레젠테이션 할때 발표용 슬라이드에 있는 강아지는 다른 사진으로 바꾸셔도 됩니다.

무료 파워포인트 이미지들을 찾다보면 웃음이 지어질때가 있는데요.

대표적인게 강아지 및 고양이 같은 애완동물과 아이들이 나오는 이미지가 있을때 같네요.

이번 자료는 총 3가지 입니다.

 

우선 하얀 강아지가 올라와있네요. 회색 바탕의 차분하고 집중하기 좋은 배경 입니다. 여자 손에도 저렇게 한손에 잡힐 정도면 정말 작은 애완견인가봐요. 티컵강아지인가?

얼마전에 티비를 보니 예쁜 유기견이 버려져 주인만 기다리고 있는 장면이 나오더라구요.

그렇게 애지중지 키웠으면 정이 들만도 한데.. 제작진이 찾아주러 가니 거부했다고 하더라구요..

책임감이라고는 조금도 없는 것들… 아무것도 모르는 강아지는 평생 지켜줄 주인인줄 알았다가.. 자기가 뭘 잘못했는지도 모르는채로 버림받은 모습이 참 안타깝더라구요.

 

 

우측 아래 작은 강아지 이미지는 바꾸시면 됩니다. 무료 파워포인트 이미지를 여러개 쓰다보면 저는 흰색 배경화면에 까만색 글씨가 가장 나은것 같고. 이렇게 어둡지만 부드러운 톤에 흰색 글씨도 꽤 깔끔하고 좋다고 생각합니다. 발표하고자 하는 내용이 조금 무겁다면 이런 느낌도 좋겠지요.

저는 눈부신걸 별로 안좋아해서 그런지 깜깜한데서 프로젝트 켜놓고 PPT할때는 어두운색 배경이 좋더라구요

 

이렇게 왼쪽에 강아지를 놔두고 오른쪽은 흰색에 까만색 글씨로 되어있는 슬라이드도 있습니다. 강아지와 관련된 무료 파워포인트 이미지 인데, 본인 주제에 맞게 대충 바꾸셔도 되겠네요.

다운로드 파일은 마지막에 다 같이 올려둘게요.


아래는 다른 강아지 입니다.

좀 사랑스러운 느낌의 배경이죠? 닥스훈트가 살짝 위로 보고 있네요. 강아지는 취향이 또렷하게 갈리는것 같아요 ㅎㅎ 각자 자기가 좋아하는 종이 있더라구요 저는 개인적으로 푸들이 그렇게 이쁜줄 모르겠더라는 ㅜ

 

이 무료 파워포인트 이미지의 경우에는 두개의 슬라이드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그럼 마지막 강아지

 

비글같은데.. 뭔가 좀 섞인거 같기도 하고 ㅎㅎ

비글같은 사냥견 출신 애완견이 악마견으로 오해를 받기도 하는데요. 워낙 에너지가 넘치는 아이들이다보니 밖에 나가서 에너지를 발산할 수 있게 해줘야 한다고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그걸 집 안에서 분출하기 때문에 난리가 나는거라고 해요. 산책만 잘 시켜줘도 이렇게 착한 애들이 없다고 합니다.^^ 아래 파일 3개 입니다.


강아지 애완견 애완동물 PPT 파워포인트 배경 서식 디자인 템플릿.pptx


비글 무료 파워포인트 이미지.pptx


애완동물 개 DOG 닥스훈트.pptx

귀여운 무료 파워포인트 이미지였습니다. 도움이 되셨나요? 다른 것들도 많이 받아가세여.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