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무료 파워포인트 배경을 3가지 모아봤습니다. 짧은 슬라이드로 이루어진것도 있고, 긴 슬라이드로 구성된것도 있습니다. 거의 랜덤으로 괜찮은거 보이면 집어오는거라.. 블로그에 있는거 이것저것 여러개 받아서 잘 쓰세요.

인터넷에 떠돌아다니는 것 중에 무료배포본들 중 퀄리티 괜찮거나..

단순하더라도 여기저기 쓸모있을만한 것들을 찾아서 올립니다.

제가 조금 편집하는 것도 있구요.

파워포인트 배경 유용하게 잘 쓰세요.

 


cannabis leaf가 대마초 잎이더군요;; 미드에서 많이 본것같은 식물이다 싶어서 봤더니 ㅎㅎ

뭐 일반인들은 잘 모를테니 글자만 바꿔서 자연느낌의 파워포인트 배경으로 쓰시면 될 듯 합니다.



아 이상한 잎인거 알고나니까 뭔가 재미있기도 하네요 ㅋㅋ 식물 관련 혹은 녹색성장 어쩌고 이런 프레젠테이션에 쓰실거면 살짝 진지하지 않은 자리라면.. 재미있고 위트있는 파워포인트 배경으로 쓰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각 제품별로 뭐가 다른지, 단계별로 어떻게 진행이 되고있는지 그런 내용들을 채워서 쓰시면 될 듯 합니다.

 

이 역시 비슷한 내용입니다. 이게 파워포인트 배경이 좀 더 멋있는 느낌이네요. 쫙 뻗어있는 잎이 자연스러우면서도 멋있습니다. 이런 그림엔 내용 복잡하게 넣지 않는게 낫습니다. 아님 흐리게 처리해서 채워야지요.



그래프도 다 그린계열로 이렇게 하니까 이쁘군요.


자연,잎,녹색.pptx


두번째는 비즈니스용 파워포인트 배경 입니다. 꽤 깔끔하고 좋아요.

블루계열은 뭔가 냉정하고 분석적이고 전문적인 느낌을 줍니다. 저는 아주 예전 IBM 컴퓨터 바탕화면에 깔린 느낌이 나서 좋더라구요.

보수적인 중역 앞에서 하는 프레젠테이션이라면 꽤 적합할지도 모르겠습니다. 이런 배경이 간단하지만 조금 까다로울 수 있는것이 글 색깔을 너무 원색으로 하지마시고.. 살짝만 톤 다운해서 잘 맞춰 하셔야해요.

너무 쨍하게 하면 읽을때 눈이 아프고, 너무 톤을 흐리게 하면 가독성이 별로 입니다.

 

이렇게 강조할 내용을 나열해서 하나씩 쓰셔도 좋겠네요.

아니면 사진을 넣어서 파워포인트 배경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저런 사진 말고 배경에 맞는 깔끔하게 딱 떨어지는 사진을 넣어야 잘 어울릴것 같아요.

 

노란색 그래프가 좀 촌스럽게 느껴지신다면 색은 간단하게 바꾸실 수 있습니다.

총 8장인가 그렇습니다.

 

비즈니스.pptx


 

이건 애드벌룬이 떠있는 파워포인트 배경 입니다. 꿈과 이상.. 목표 그런 느낌과 잘 맞습니다.

여러개의 색색깔 풍선이 하늘에 떠있으니 다양성과 함께 떠오르는 그런 감정이 느껴지네요.

어떤 내용을 넣으셔도 무난하게 잘 소화할 것 같습니다. 꼭 이 컨셉이 아니더라도 중간에 맘에 드는 한두장을 다른곳에 넣어서 사용하셔도 되구요.

 

이렇게 선명하게 나와있는 슬라이드도있습니다.

 

살짝 영화같기도 하고 필름카메라 사진 느낌도 나죠?

감성적인 느낌의 프레젠테이션에 어울릴만한 파워포인트 배경 입니다


애드벌룬.pptx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