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비즈니스나 이쪽 전공에 적합한 사람들을 위한 무료 PPT 템플릿 입니다. 제가 컴퓨터를 좋아해서 그런지 뭔가 귀엽고 친근한 느낌이었습니다 .^^

전자,통신,전기 이쪽 계통 학생이나 직장인들에게 괜찮을듯 하네요.

아니면 이 중 하나의 슬라이드만 따로 써서, 어딘가에 연결되는 느낌으로 PPT를 준비하시면 좋을듯 합니다.

슬라이드는 총 5장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위에 타이틀을 넣으시고, 아래 소제목 등을 넣으시면 되겠습니다.

부드러운 알루미늄 느낌의 배경에 파란 랜선이 하나 올라가있으니까 너무 귀엽네요 ㅎㅎㅎ 저에게는 공돌이 감성이 잘 다가오나 봅니다.

무료 PPT 템플릿 치고는 그래도 이미지 퀄리티가 꽤 고급스럽지 않나요?



이렇게 보니까 조금 공돌이 느낌이 팍 나네요..

배경은 다른것으로 바꾸셔도 좋을듯 합니다. ㅎㅎ

차트 슬라이드가 있구요.

 

 

헐.. 이건 최신폰 이미지로 바꾸시길 바랍니다. 이건 어렵지 않으니^^

노키아 폰 같은데.. 예전에는 이런 벽돌을 들고 다녔구나.. 하는 생각이 듭니다. 저는 아직 뽀송뽀송 새싹이라 잘 모..모릅니다.

 

이더넷 케이블 무료 PPT 템플릿 이었습니다. 이게 필요하신 분이 있을까요? ㅎㅎ 하지만 세상에는 여러 직종이 있고 다양한 수요가 있으니 분명 이런 디자인이 필요하신 분도 있을거라고 생각합니다.


인터넷,랜선,네트워크,통신.pptx


누군가에게는 작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다른 템플릿도 많아 받아가세요.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