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자들이 가장 좋아하는 향수 중 하나가 샤넬 입니다. 여러가지 있겠지만 전통의 강자 넘버5는 가장 먼저 떠오르는 향이죠.


봄도 되고 해서 꽃놀이 갔다 오니까 아 내방에도 좋은 향기 좀 났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ㅋㅋ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많아서 그런지 향긋한 냄새가 나면 산책하는 느낌도 들것 같고.. 막 기분이 좋아질거 같더라구요.


검색검색 해보았지요.



상품 및 금전 등 그 어떠한 것도 제공을 받지 않고 쓴 글임을 미리 밝혀둡니다. ㅎㅎ


이미지는 제가 구매한곳에서 같은 상품의 사진을 퍼왔어요.. 



우선 저는 디퓨저 2개를 주문했습니다. 차량용 하나, 책상위에 둘거 하나



우선 차에 둘 디퓨저 후보 두개.



1번 후보 입니다. 고급지게 생겼어요. 향도 물론 좋음..




이렇게 논슬립 패드를 주는데 저거 엄청 신기합니다. 제가 운전을 여자 치고는 좀 험하게 하는 편인데 과속방지턱이나 급커브 틀어도 딱 잘 붙어있어요... 언제든지 떼서 옮길수도있고.



그리고 얘는 두번째 후보..



차에 달면 이렇게 됨.. 결국 둘다 샀어요 ㅋㅋㅋ 두개다 이쁩니다.


그리고 책상위에 둘것은 조금 큰거..




오른쪽걸로 선택했습니다. 지인이 먼저 여기서 구매하고 향이 고급스럽고 순하고 좋다고 해서 저도 따라 샀습니다. 꼼꼼한 양반이라 그 사람이 사는건 저도 믿고 사는편..


 샤넬 정품 향수랑 차이는 있지만 좋긴 하네요. 친구는 거기서 베아트리체랑 오에도향을 샀는데 저는 그게 더 좋은것 같아요. 정말 좋음....


주소는 itsbom.com 주소창에 치고 들어가시면 됩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