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최순실 운전기사 세계일보 폭로!


재미있어 지네요 최순실 운전기사 폭로 내용을 보니 이거 점점 박근혜가 빠져나갈 구멍이 더 작아지는 느낌입니다. 그런데 박근혜는 얼마전에 "내가 뭘 잘못했는데요?"라고 했다지요. 애초에 '반성'같은것을 해본적도 없고 그게 뭔지도 모르는 사람이기 때문에 기대를 한 우리가 바보였다 할 수 있습니다.


이제 하야는 이미 물건너 갔습니다. 탄핵을 한다고 좋아할 문제도 아닙니다. 이미 그건 박근혜가 바라고 있는 거니까요. 시간도 오래 걸리고 마지막 단계에서 부결 될 가능성이 매우 크고 지금 최순실 운전기사까지 나와서 이렇게 폭로를 해도 한달 두달 시간이 지나면 국민들의 피로도가 올라가고 흥미도도 떨어져서 박근혜는 지금보다 훨씬 유리해 질 수 있게 되고, 분위기를 바꿀만한 일을 한두개는 만들어 낼 것이 분명 합니다.


지금 대한민국 국민들은 박근혜를 끌어내리기 위해서 새누리당 국회의원들까지 압박을 해야하고, 좀 더 격렬하게 저항해야할 필요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최순실 운전기사 세계일보가 보도한 내용들을 요약해 봤습니다.






박근혜가 최순실 일가의 돈을 이용해서 선거에 썼다는 증언이 나왔습니다.


▲ 카페에서 기자와 대화중인 최순실 운전기사


구체적으로는 박근혜가 첫 당선 되었던.. <1998년 보궐선거> 그리고 <2000년 16대 총성>인데요. 최순실은 박근혜를 대통령으로 만들기 위해서 많은 돈을 지원했다고 하는데.. 이 돈은 어디서 났을까요? 사실 그녀의 아버지 최태민때부터 박근혜를 거의 꼭두각시로 만들어 뒤에서 긁어모은 돈이지요.




그리고 최순실 운전기사의 이야기에 의하면 박근혜가 대구 달성군에 있는 아파트에 살던 당시에는 최순실 엄마 임선이(사망했음)가 거의 같이 살다시피하면서 선거를 도왔다고 합니다.(굿했나?)



만약 돈이 오갔다는 사실이 알려지게 된다면 공소시효가 어떻게 될지 모르겠네요.. 이걸 가지고 지금 법적으로 옭아맬 수 있을진 모르겠는데 타격이 될것은 분명합니다. 오래전부터 조직적으로 자금 뿐만 아니라 여러가지 일을 뒷처리해주고 도와주면서 박근혜를 서포팅했고 그런 근혜는 최순실을 친자매처럼 이끌어주면서 그들이 재산을 끌어모으고 대한민국에서 여왕 행세를 하고 다닐 수 있도록 권력으로 은혜를 갚았다는 증거가 되겠군요.




결국 두 여자가 서로 도와주고 이끌어주고 하면서 국정농단 사태를 만들어낸 것이 아닌가 하는 의혹이 생깁니다.




최순실 운전기사는 현재 64세의 남성으로, 1985년부터 94년95년 두해만 제외하고 2004년까지 17년동안 최순실 뿐만 아니라 그녀 가족들의 차량들을 운전해준 사람이기 때문에 그의 구체적인 증언은 큰 힘이 될 수 있습니다. 인터뷰를 통해서 1998년 박근혜가 처음으로 국회의원 선거에 나갔을때, 최순실 어머니인 임씨가 "우리 딸 4명하고 나까지 5천만원씩 2억 5천인데, 니 잘 가지고 내려가라"라고 이야기 했고 같이 박근혜가 살던 대구 달성군 대백아파트 105동 202호로 갔었다고 증언 했다고 합니다.




1미터 정도의 밤색 여행용 가방에 돈을 채워서 갔다고 상세하게 이야기 했으며, 출발 시각과 도착시작까지 자세하게 이야기를 해줬습니다. 


아래는 세계일보와 인터뷰했던 최순실 운전기사 방송장면





★ 남자인 최순실 운전기사도 들기가 무거웠다는 돈가방.. 도대체 저 많은 현금을 어디에서 끌어다 줬을까요? 박근혜의 불법비자금은 아니었는지?



그리고 이는 2년후 16대 총선에서도 그대로 반복되었으며 그때는 정윤회도 같이 도왔다고 하네요. 최순실의 언니 순득인지 누구인지가 당시에 "현금이 없다."라고 자금이 부족하다고 하자 "앞으로 나한테 부탁하지마"라고 압박도 했었다고 해요. 그만큼 박근혜를 대통령으로 만들기 위해서 자신의 일처럼 물심양면 최선을 다했던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최순실 운전기사가 이렇게 디테일한 비하인드 스토리까지 모두 기억하고 있는 이유는 그가 옆에서 오랫동안 함께 해왔기 때문이고, 같이 오랜시간 다니면서 통화도 듣고 하기 때문에 보통 이런 비리가 기사의 입을 통해 나오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리고 중요한것은 세계일보와 인터뷰한 이 최순실 운전기사의 증언은, 최태민의 친아들 최재석 및 의붓아들 조순제의 녹취내용과도 똑같다는 것 입니다. 박근혜와 최순실은 확실히 처벌받고 교도소에 갇혀야 합니다. 그래야 대한민국이 바로설 수 있습니다.



이런데도 불구하고 다 아니라고 발뺌하면서 오늘 저녁에는 드라마 챙겨보고 꿀잠 자겠죠?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