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유료 VPN 어떤거 써보셨나요? 저는 리뷰 같은것들을 잘 못믿어서 제 돈주고, 혹은 친구들 아이디가 있으면 빌려서.. 10여종을 사용해봤는데요. 역시나 남들이 좋다는건 함부로 믿지 말아야 겠다는 결론에 다다르게 되었습니다.


저는 중국, 일본, 미국으로 해외 출장이 거의 두세달에 한번씩 있는 편이라, 외국에 나갔을때 한국 IP를 통해서 게임을 합니다.(리니지 주로 하다가 요즘에는 리니지M 돌리는 맛에 ㅋㅋ)


그리고 한국에 있을때는 워닝사이트 우회 및 내 IP를 세탁해서 토렌트 프로그램을 돌리기도 합니다.(이거까지 할려면 아래 다시 말씀드리겠지만 VPN 회사 정책이 가장 중요)


처음에는 VPN 순위 사이트를 찾아서 보았는데 대부분 영문사이트거나 번역기로 한글번역을 어설프게 해놓은 해외 사이트 뿐이었어요. 한국인이 제대로 리뷰한곳이 없더라능..



출처 : www.top10bestvpn.com


저는 Pure VPN이 3위에 있는것 자체가 이해를 할 수 없었습니다. 일주일간 써보고 혈압만 잔뜩 올랐던 기억이 있기 때문이지요. 그리고 nord vpn 역시 다 좋지만 속도가 느립니다.



아 여기 출저가 top5vpn.com 인가.. 그럼..


여긴 또 3위에 핫스팟쉴드가 올라와있네요 ㅋㅋ 제값주고 결제했더니 할인 사이트 통해서 똥값에 풀어 뒷통수 쳤던 저것들 ㅜㅜ 그 아래 사이버 고스트.. 둘다 돈주고 쓰기는 아깝지요.


저기서 뿐만 아니라 모든 유료 서비스 중에서 오래 쓰기 좋은것은 express vpn 하나밖에 없습니다. 저기 나와있지 않은 것 중에 유명한것들 죄다 써봤지만 속도+안정성+보안+신뢰도+개인정보 보호 정책(아예 저장되지 않는 수준) 등을 따져봤을때 모두 최상위급이죠.


자세한 리뷰는 아래 글을 한번 보시면 도움이 크게 될 듯 합니다.(저렴하게 쓰는 방법도 있구요)


[express 상세리뷰(한글)]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