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중국에서 사용할 VPN을 찾으려고 친구 두명이랑 저랑 3명이서 각각 두개의 VPN을 가입해서 총 6개를 사용했어요. 제일 좋다는거 10개중 상위 6개를 사용해봤는데 ㅋㅋ 와 무조건 리뷰들을 다 믿을건 아니더라구요.


물론 다른 국가에서는 좋을 수 있는데, 중국이 워낙 빡빡하잖아요. 그래서 그런지 TOP 6개 중에서 딱 3개만 잘 됐습니다.


3개의 VPN을 비교 설명 해드릴테니 본인에게 맞는 것을 골라보세요. 할인 code 꼭 적용 하셔야 해요!!(뒤에 다시 알려드릴게요)



중국에선 티빙(Tving)이나 pooq같은것도 그렇지만 구글, 유튜브, 페북, 카톡 다 안됩니다.. 그래서 VPN이 있어야만 해요..

1. UCSS

우선 성능은 확실히 좋은데.. 아마 대부분 패스하실거에요. 너무너무 비싸요 ㅋㅋㅋㅋㅋ 그냥 돈많고 컴퓨터 잘하시는 분들에게 좋습니다.

위 상품 두가지는 <무제한 아니에요> 굉장히 비싼 가격이지만 마음 졸이면서 사용해야 합니다. ㅋㅋ



무제한 플랜은 한달 가격이 다른 곳 거의 반년 가격....


비싸도 확실히 좋기만 하면 괜찮은데.. 좀 큰 단점이 있습니다.



  • 결정적으로 사용이 너무너무 어려워요 ㅜㅜㅜㅜ 컴퓨터 잘하시는 분 아니면 비추

  • 테스트 불가, 환불 절대 불가.

  • 많이 비쌈..



2. Nord VPN



이거랑 아래거는 쓰기도 편하고 가격도 좋고 성능도 좋아요. VPN 순위 보면 둘이서 1,2위 엎치락 뒤치락.


장점은 아래와 같아요.


  • 탑급 VPN 중에서 가격 저렴한편

  • 사용하기 매우 편함

  • 6명까지 같이 사용가능(더치페이 하면 개쌈..)

단점은 아래거 보다 좀 느리다는거.


3. Express VPN



좋습니다. 위 이미지가 사용방법인데 윈도우, 맥, 스마트폰(안드로이드, 아이폰) 모두 똑같이 쓰기 쉬워요.


두번째 Nord보다 쫌 더 비싼데 그만큼 빠르고 좋습니다.


Nord(6명까지 사용가능) 아님 Express(3명까지 사용가능) 사용하시면 됩니다.

네이버에 보면 국내 vpn 업체들 홍보글 넘쳐나는데 가성비, 프로그램 편의성, 동시사용 이런거 따져보면 소규모 업체일수록 훨씬 비싸고 별로라는걸 알 수 있습니다.


결론적으로 저와 친구 총 3명은 Express VPN으로 정착을 했어요.(세계 1위라는데 좋긴 한듯..) 3명 각각 한달에 2달러 정도로 사용 하고 있습니다.


잊으면 안되는 쿠폰 Code!


[리뷰,할인방법 모음] 여기 보시면 훨씬 자세한 리뷰랑 '속도 테스트', 쿠폰 이런거 잘 정리되어있습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